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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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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황춘식님 안녕하세요! \r\n먼저 승무원의 불친절로 불편을 겪으신데 대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r\n\r\n승무원은 승객의 안전과 교통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직업정신에서 기인하는 것으로 교통약자에 대해서는 고압적인 자세로 승무에 임하는것 같습니다. \r\n\r\n당일 승무원은 평상시와 같이 운행을 하던중 e-편한세상 2차에 가기위해 138번 시내버스에 학생이 승차를 하였으며 범어정수장에서 하차를 하여야 하나 그날은 이용승객이 너무많아 안내를 미쳐 하지못하고 원동까지 운행을 하여 부모님께 걱정을 드려 큰 오해를 드린것 같습니다. \r\n\r\n시내버스는 다중의 시민을 상대하는 특성으로 시민들과 접촉과정에서 민원이 발생할 소지가 항상 내재돼 있고 많은 시간을 도로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법규와 위험선상을 운행해야 하는 직종으로 부모님께서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를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n\r\n그리고 보내주신 민원에 대해서는 승무원 스스로가 소중한 직업의식을 비하하고 자신을 부정하는 것으로 밖에 이해할수 없으며 면담및 지속적인 교육등으로 불편사례가 발생치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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