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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S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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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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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저는 9월15일에 25-1번 버스를 탑승한 승객입니다. 먼저, 제가 경험한 불편한 상황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24, 25, 25-1 버스를 타다보면 계속해서 같은 기사님을 마주치게 됩니다. 이번에도 같은 기사님께서 하차벨을 눌렀음에도 불구하고 문을 개방해주지 않으셨습니다. 저는 두 차례나 크게 외치고 난 후에야 겨우 문을 열어주셔서 하차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이 이번이 세 번째로 반복되고있으며, 이전에도 여러 차례 같은 기사님께 동일한 경험을 했습니다. 벨을 누르고도 문을 열어주지 않는다면, 하차벨의 존재 이유가 무엇인지 의문을 가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차벨을 누른 승객의 요구를 무시하는 상황은 매우 불쾌하며, 개선이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이후에도 같은 문제들이 계속해서 반복될 경우, 저는 더 이상 버스회사의 내부적 시정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시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다른 항의수단을 찾아 공식적으로 신고하여 문제 해결을 촉구할 계획임을 말씀드립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승객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보다 철저한 교육과 개선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불미스러운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꼭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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