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025년 8월 13일(수) 오전 6시, KTX울산역에서 양산 방면으로 가는 3000번 버스(운행사: (주)세원)의 첫차가 예정 시각에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첫차 시간에 맞춰 약 10분 전부터 정류장에서 대기했으나, 06:15이 지나도 버스는 오지 않았고, 지연 안내나 대체 수단 안내도 전혀 없었습니다. 이로 인해 출근·일정에 심각한 지장을 받았으며, 이는 운송사업자의 기본 의무(정시 운행, 승객 안내)를 명백히 위반한 사례입니다. ▷ 촬영 증거: (첨부 사진/스크린샷) ▷ 요청 사항: 1. 해당 차량의 미운행 사유와 운행기록(배차·GPS 기록) 공개 2. 재발 방지를 위한 운행사 관리·감독 강화 3. 지연·결행 시 승객에게 즉시 안내하는 시스템 마련 위 사항에 대한 신속한 회신과 재발 방지 대책을 요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IMG_0587.jpeg
(삭제)
첨부파일
IMG_0586.png
(삭제)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