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012년 7월 16일 오후 1시 8분경 양산 남부시장버스 정류소에서 12번 버스 차량 71자 8402 빨간색갈 세원버스입니다. 저는 동면 내송에 거주하는 대학교 3학년 여학생이며 어머니와 볼일을 보고 귀가하기 위하여 먼저 승차하여 2명 동면 내송이라고 행선지를 말하고 교통카드를 터치하지 않았는데도 왜 늦게 이야기하는데 기계가 왜이래 안되는데 될때까지 기다리소 서있으소 하면서 반말을 하는 불친절을 보여 아주 불쾌하여 고발합니다. 서민의 발이라고하는 대중버스기사가 과연이래도 되는지 친절교육이 제대로 이행되고 있는지 걱정스럽고 하루 빨리 시정 바랍니다. 또한 형식적인 답변이 아닌 진실한 답변을 원합니다.(ex.어떻게 교육이 이루어졌는지)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